Dole Logo

DOLE® Korea

DOLE®(돌)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청과회사로 DOLE®(돌) 코리아의 제1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DOLE®(돌)은 1991년 4월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하였으며, 1999년에는 티에스씨 코리아(TSC KOREA)라는 이름으로 DOLE®(돌) 제품의 한국 소개 및 한국 제품을 필리핀에 알리는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02년 9월 티에스씨 코리아(TSC KOREA)는 법인명을 DOLE®(돌) 코리아로 바꾸고, 세계 청과시장에서의 명성을 한국에서도 이어 가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DOLE®(돌) 코리아의 제1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DOLE®(돌) 코리아는 전국의 대부분의 유통, 할인점, 백화점, 슈퍼 및 도매시장에 최상의 품질을 갖춘 수입과일을 2018년 기준 연간 바나나 126,260 MT, 파인애플 25,201 MT 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근래에는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소매 업체(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등)에 공급되는 물량을 늘려 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과일과 채소의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며, 식습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다섯 번, 다섯 가지 색깔의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자는 공익 캠페인, ‘건강 컬러 캠페인 (Healthy 5 Colors Campaign)’을 2004년부터 진행하며, 그 일환으로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2018년 까지 360회 넘게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07년부터는 건강한 아침을 시작하는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비자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Dole Korae Family

DOLE® Korea Family

DFC Food Ltd.(디에프씨푸드 주식회사)

DOLE®(돌) 코리아가 설립한 자회사로 2002년 4월 개업 이래 DOLE®(돌) 스위티오를 가공해 용기에 포장한 Pre-Cut 파인애플을 할인점, 백화점 등에 유통해 오고 있습니다.
2005년 초 평택항에 DOLE®(돌) 코리아의 물류센터가 개장되면서 디에프씨푸드㈜는 자체 생산시설을 정비하여 판매해 유통뿐 아니라 생산까지도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DOLE® Shines
We Lead!
We Innovate!
We Deliver!
We are the taste of Sunshine!

비전과 철학

DOLE®은 자연의 맛입니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의 바나나와 파인애플 및 엄선된 상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진실하게 행동하며 소중한 동반자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가능 경영을 통하여 일관된 목표를 달성합니다.
우리는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공동체와 함께 합니다.
우리는 DOLE® 입니다.

  • 청렴성 - 우리는 최고의 윤리 표준을 준수하고, 법률의 형식과 정신 범위 내에서 개방적으로 정직하게 사업을 수행합니다.
  • 품질 - 신선한 최상의 고품질 과일, 채소, 포장 식품을 공급하고 영양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농산물 업계의 선도업체가 되고자 하는 우리의 임무는 DOLE®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 가치 - 우리는 주주와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 충성도 - DOLE®은 이해관계자 즉 주주, 고객, 직원, 공급자,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전세계의 영업수행 국가들과의 충실한 관계 형성을 중시합니다.
  • 헌신 - 150여 년 동안 우리는 품질 보증, 식품 안전, 추적성, 환경 책임 및 사회적 책임 등 주요 분야에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헌신해왔습니다.
  • 존중 - 우리는 개방적 대화를 촉진하고 개인적/문화적 차이점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건설적이고 다양한 인력과 공급업체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결과 - DOLE®은 우리의 가치를 바탕으로 한 결과 지향적 문화를 장려합니다.

연혁

사회공헌

Sweet Tomorrow

돌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며, 돌코리아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사회(서울, 평택, 진해)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을 돌봄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하고 조화로운 내일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돌코리아는 특별히 교육과 환경 관련 사업에 집중적으로 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 필리핀 - Kasilak Foundation

    Stanfilco (필리핀에 있는 DOLE® 계열사로 바나나 생산을 주로 함)에서 운영하고 있는 Kasilak 재단과 연계하여 Adopt-a-school 프로그램 (필리핀 농장주변 열악한 교육환경을 지닌 초등학교를 선발하여 학교에 필요한 교재, 과학실습도구, 컴퓨터 등의 비용을 돌코리아에서 지원)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 장학사업 - 바보의 나눔 | http://www.babo.or.kr

    돌코리아는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이 학업에 몰두하여, 미래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2015년부터 바보의 나눔 재단과 연계하여 장학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의 학생들(보육원 출신 학생, 학생 가장, 조손 및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등의 자녀 등)을 대상으로(연간 25명 규모) 대학 등록금 및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돌코리아 (DOLE® Korea)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1204호(삼성동) (유)돌코리아, 우편번호 06164
#1204 Trade Tower, 511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Korea. Postal : Code 06164

Tel.02)2040-3888 / Fax. 02)3412-0131

평택물류센터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만길 305 물류창고 1층, 우편번호 17958
1st Fl. Warehouse, 305 Pyeongtaekhangman-gil, Poseung-eup, Pyeongtaek-si, Gyeonggi-do, Korea Postal Code : 17958

Tel.031)686-8271 / Fax. 031)586-8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