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DOLE® IN ASIA

DOLE®(돌)은 고품질의 과일을 생산 및 판매하는 세계적 규모의 청과회사입니다.

DOLE®(돌)의 본사는 싱가폴에 위치하며, 70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전세계 DOLE®(돌), Worldwide Packaged Foods는 통조림 과일과 병이나 통에 담긴 과일, 컵과일, 냉동 과일, 건과일, 과일을 원료로 하는 스낵을 판매하며 과일 포장 및 가공 분야의 혁신을 이루어 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파인애플 농장과 과일 가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수백개의 농장에서 과일을 구매하고 두 개의 가공 공장을 운영합니다.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는 복숭아 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두 곳의 냉동과일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OLE® Asia Fresh는 생과 재배, 공급, 포장, 운송, 제품의 유통 및 마케팅을 담당하며 아시아 시장을 선도합니다. 구매는 주로 필리핀, 남아메리카, 미국, 중국, 태국, 스리랑카에서 이뤄집니다. DOLE® Asia Fresh는 필리핀에 위치한 농장에서 바나나, 파인애플, 아보카도, 파파야를 재배합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함께해오고 있는 조합 생산자와 농부들로부터 과일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DOLE® Asia Fresh 는 북아시아 시장에도 과일을 적시에 최상의 상태로 운송할 수 있도록 배 전체에 냉장 시스템이 구축된 냉장선을 활용합니다. 과일을 포장하는 곳에서 시장으로 운송할 때에도 냉장 시스템이 갖춰진 컨테이너를 사용합니다. 시장에 과일이 도착하면 그 즉시 바나나 후숙창고와 냉장 보관 유통 센터로 향할 수 있도록 일본, 한국, 홍콩, 타이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뉴질랜드에서 직접 혹은 파트너사와 함께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하기 쉬운 신선한 제품을 아시아 전역과 중동 지역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Dole

C.I.

돌 마크의 중앙에 빛나는 노란 마크는 힘차게 타오르며 그 빛을 사방으로 뻗어내는 태양을, 그 밑의 블루 라인은 수평선을 상징합니다.

세계 90개국에서 약 6만 명의 정규직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으며 품질을 가장 중시하는 기업입니다. 따라서, 돌 마크가 있는 곳에 언제나 건강과 신선함이 가득 차 있습니다. 돌은 세계 각국에 돌 소유의 농장과 계약농장 지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상기후 등으로 수확량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