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어린이날 맞이 '바나나 가드' 증정 이벤트 실시

행사 기간: 2008년 5월 3일(토) ~ 5월 6일(화)
행사 매장: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유통마트
증정 고객: 돌 스위티오 바나나 및 일반 Dole(돌) 바나나 4천원 이상 구입 고객,
            선착순 15만개 증정

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Dole(돌)코리아 (www.dolefruit.co.kr)는 5월 어린이의 날을 맞이해 바나나 휴대 케이스인 ‘Dole(돌) 바나나 가드(Banana Guar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돌 코리아의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바나나를 좀더 간편하게 휴대하는 것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Dole(돌) 바나나 가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유통마트에서 돌 스위티오 바나나 및 일반 Dole(돌) 바나나 4천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5만개 증정된다. 색상은 노랑, 핑크, 연두 등 세가지 컬러로 구성.

‘Dole(돌) 바나나 가드’는 바나나 한 개가 들어갈 수 있는 바나나 모양의 도시락형태로 제작되었으며, 바나나가 물러지거나 상하지 않게 보호할 분만 아니라, 부분적으로 바나나 모양의 작은 구멍이 나 있어 바나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바나나 가드 끝에 달린 줄 고리는 가방에 탈부착이 가능해 어린이들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Dole(돌) 바나나 가드는 바나나 휴대뿐만 아니라 이색 도시락 및 잡화 케이스로도 활용 가능 하다.

Dole(돌) 바나나 가드 제작을 기획한 Dole(돌) 코리아 나호섭 차장은 “어린이의 날 소비자 선물로 준비한 ‘Dole(돌) 바나나 가드’는 바나나 휴대를 용이하게 도와주는 휴대 케이스로써 간편식으로 바나나를 즐기는 어린아이들은 물론 직장인, 운동선수 등 다양한 이들에게 생활 의 편리함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