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코리아, 신선한 생과일 소포장 파우치팩 출시

싱싱한 생과일, 주머니에 ‘쏘~옥’! 한 입에 ‘쏘옥~’!
Dole(돌) 코리아, 신선한 생과일 소포장 파우치팩 출시
사과 슬라이스, 방울토마토, 포도, 청포도

(2009년 4월 20일) 세계 최대 청과 회사 Dole(돌) 코리아는 사과 슬라이스, 방울토마토, 포도, 청포도가 포장된 생과일 4종의 소포장 파우치팩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4종의 제품은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및 칠레산 포도와 청포도를 위생적인 세정공정을 통해 휴대 간편한 지퍼비닐팩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모두 별도의 세척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편의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사과 슬라이스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사과를 깨끗이 세척하고 한 입 크기로 잘라 포장했으며, 방울토마토, 포도, 청포도 제품 역시 한 알씩 먹기 쉽게 포장되어 건강을 챙기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 그리고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의 영양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팩당 약 1,000원대이다.

Dole(돌) 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차장은 “웰빙트렌드에 발맞춰 바쁜 현대인들이 부족한 과일 섭취량을 더욱 간편하고 신선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출시를 계기로 간편한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군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