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코리아, “굿모닝 바나나! 맛있는 여행”

행사기간 : 2010년 1월 20일 ~ 2010년 2월 10일
행사품목 : Event 01 Dole(돌) 과일을 찾아라~!
Event 02 총 5,000명에게 아침을 드립니다.
Event 03 박주영&브로닌이 함께하는 Dole(돌) Goal잔치
참여방법 : 자유투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클릭
(블로그 바로가기 : http://blog.dolefruit.co.kr)

- 매일 아침(8시~10시) 인천공항서 총 5,000명에게 영양간식 아침으로 바나나 제공
- 자유투어 홈페이지에서 숨은 과일 찾기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

Dole(돌)코리아와 함께 자유투어가 오는 20일(수)부터 2월 10일(수)까지 ‘굿모닝 바나나! 맛있는 여행’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는 해당기간 동안 인천공항을 출국하는 자유투어 고객 총 5,000명에게 아침을 제공하는 것. 출발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해야 할 경우 아침을 거르는 여행객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여, 매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인천국제공항 A-B, L-M의 자유투어 카운터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Dole(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위티오 바나나가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두번째 이벤트는 자유투어 홈페이지(www.jautour.com)에서 숨어있는 과일 이미지를 찾아 응모하는 것으로 구매와 관계없이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바나나, 파파야, 망고, 파인애플 총 4가지 과일 이미지를 모두 찾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횟수는 1일 1회로 제한되는 대신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Dole(돌)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발표는 2월 말에 있을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자유투어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긴장감과 설레임으로 출발 당일에는 끼니를 잘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특히 아침 출발일 경우 더 그런 것 같다”며 “아침 식사를 거르고 온 고객들에게 바나나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여행의 시작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감동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바나나는 체력을 보강해주고, 소화가 잘돼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는 에너지원 영양간식이므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뿐 아니라 남녀노소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Dole(돌)코리아는 바나나가 체력보강에 좋은 에너지원 영양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축구선수 박주영과 남아공 출신의 방송인 브로닌을 모델로 발탁하여 2010년 축구 열풍을 응원하는 ‘Dole(돌), 바나나 골(Goal) 잔치!’ 마케팅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