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과 함께 3월 '쿠킹 클래스'

2010년 3월 27일, 토요일 02:00 PM ~ 03:30 PM
역삼동 Golden Flum Restaurant

1. 쿠킹클래스
   ① 실습 메뉴 : 과일 유부초밥, 오픈 샌드위치 
   - 돌의 새콤달콤한 과일을 이용해 만드는 건강한 영양 간식
   ② 이벤트 : 과일 기차 만들기 
   - 유아층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손쉽게 만들수 있는 이색 기차 만들기
2. Finger Food 제공 : 과일 카나페, 캐비어 카나페, 토마토 트로스티니, 참치 트라메찌니, 
    파티사이즈드햄 & 에그 샌드위치, 디저트 케이크, 대니쉬 버터 쿠키, 음료
3. 기념품 증정 : 실습 메뉴 및 과일 기차 패킹 + 바나나 케이스 + 스위티오 파인애플 + 파인애플 쨈
지난 3월 27일 역삼동에 위치한 Golden Flum Restaurant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과일 요리를 소개하는 Dole(돌)코리아의 쿠킹 클래스가 2월에 이어 열렸습니다.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Dole(돌) 쿠킹 클래스는 독립된 공간에서 참여가족분들은 모든 실습 메뉴를 강사는 물론 참여자 모두 다함께 만드는 형식으로 더욱더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새롭게 보안된 과일 기차 만들기에 열중한 어린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Dole(돌)코리아는 점심 이후의 시간대 행사여서, 간식으로 대용할 수 있는 간단한 핑거 푸드를 제공하여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썼습니다. 또한 엄마와 아이 뿐 아니라 아빠까지 온 가족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여 가족의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 Dole(돌)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 먹고, ‘에너지 쿠킹 클래스’에 참가하세요!

Dole(돌)코리아는 2004년부터 매월 2~3회 수도권 지역의 초등학교와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하루에 5가지 색깔 이상의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권장하는 한국판 ‘5 A Day 건강캠페인’의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Dole(돌)코리아 쿠킹클래스는 어린이들의 편식을 예방하고, 영양과일에 대한 알찬 건강정보를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 2010년에는 남아공 축구 열풍을 응원하기 위한 ‘Dole(돌) 바나나 골(Goal)잔치’ 프로모션과 연계해 확대·진행하고 있다. 2009년 12월부터 2010년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Dole(돌), 바나나 골(Goal)잔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쿠킹클래스 초대권을 증정하는 ‘바나나 마일리지’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Dole(돌)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기재된 응모번호를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응모번호 총 7회 참여자에게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돌의 스위티오 바나나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기재된 응모번호를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LED TV, 문화상품권, 바나나 1BOX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Dole(돌)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