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코리아, 제3회 '캔짱' 페스티벌과 함께

CF계 아역스타 박사랑, KBS드라마‘수삼한 삼형제’ 정윤석,모두 ‘캔짱’ 페스티벌 출신
4월 18일 카메라 오디션 진행 차세대 스타 예감 - 5월8일 본선 개최
대상은 모델활동비 200만원과 엔터테인먼트회사 ‘아이앤아이’ 연예활동 등 지원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

캔키즈, 제3회 ‘캔짱’ 페스티벌 2차 카메라 오디션 진행

제2의 왕석현 차세대 아역스타 예감

CF계의 아역스타 박사랑과 SBS 드라마 ‘아내의 유혹’ 연기 신동 정윤석!
최근 활발한 활동중인 숨은 보석 방준서와 이디엘. 이 모든 아역 스타들은 ‘캔키즈’ 모델 출신.

특유의 생동감 있는 컬러와 빈티지 스타일로 많은 아역스타 모델들을 배출한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의 ‘캔키즈’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캔키즈’ 모델을 선발하는 제3회 ‘캔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캔짱’ 페스티벌은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www.cankids.com)를 통해 접수 받았으며, 4월 18일 2차 카메라를 진행하였다.

캔짱 페스티벌의 횟수가 거듭될수록 끼가 많은 아이들과 차세대 스타를 예감할 수 있는 재능 있는 아이들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 2차 카메라 테스트에서도 5~6세 밖에 안되는 아이들이 스스로 노래하고 춤추며 장동건 형처럼 김태희 언니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캔키즈’와 에듀테인먼트사 ‘이엠제이’에서 주최하며 연기아카데미 ‘아이앤아이’, 육아전문지 ‘Babee’, 교육 출판 전문업체 ‘웅진씽크빅’, 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Dole’코리아, 나무그린 스튜디오에서 후원하며 본선행사는 5월 8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아동은 ‘캔키즈’ 모델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회사 ‘아이앤아이’에서 연예활동을 지원받는다.
또한 육아전문지 ‘Babee’ 화보촬영 및 후원사 모델 활동, ‘이엠제이’ 저연령 연예그룹 프리틴 활동등 다양한 특전을 누리게 되며 함께 수상한 아이들은 추후 캔키즈 모델뿐 아니라 후원사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후원사상 수상자 선물로는 아이앤아이 트레이닝 수강권, 웅진씽크빅에서 동화전집세트, Babee에서 카시트, 나무그린 스튜디오 촬영권, Dole 코리아에서는 스위티오 과일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캔짱페스티벌은 캔키즈 모델을 선발하는데도 의의가 있지만,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의 장은 물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장을 만들어 아이들의 끼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하였다.

5월 8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마술쇼, 패션쇼, 키즈 가수 초청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의 자질이 있다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아이의 재능도 살리고 즐거운 축제를 즐겨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