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코리아, '바나나 남아공 잔치'

돌 코리아, 6월 4일부터 30일까지 ‘바나나 남아공 잔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실시
돌 코리아 홈페이지 접속, 퀴즈 풀고 응원메시지 남기면 카타르항공 남아공 왕복 티겟, 박주영 사인볼이 경품으로
돌(Dole) 코리아 바나나 구입하면, 박주영 사인볼 9천개가 팡팡!

'바나나 남아공 잔치' 프로모션 실시

Dole(돌)코리아,

‘남’기고 ‘아’프리카 가고 ‘공’ 받고~

세계 최대 청과회사인 Dole(돌) 코리아는 6월 4일부터 30일까지 우리 축구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Dole(돌), 바나나 남아공 잔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바나나 남아공 잔치’ 프로모션은 ‘남’기고, ‘아’프리카 가고, ‘공’받고의 약자로, 우리나라 축구경기가 진행되는 기간에 맞춰 각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실시된다.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은 Dole(돌)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dole.co.kr)에 접속한 후, 퀴즈를 풀고 Dole(돌) 홍보대사인 박주영 선수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남아공을 포함해 아프리카 14개 도시를 취항하는 5성 항공사인 카타르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남아공을 여행할 수 있는 특별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남아공 왕복 항공권을 1명에게, 박주영 선수 사인볼을 2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11일부터 13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Dole(돌) 코리아의 바나나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당첨을 통해 박주영 선수 사인볼 총 9천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Dole(돌) 코리아는 “체력보강에 좋은 에너지원 영양간식인 바나나를 먹고, 우리 축구 대표팀도 열심히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Dole(돌) 코리아가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나나와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에너지가 전해져, 2002년 축구열풍이 다시 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Dole(돌) 코리아는 축구선수 박주영과 남아공 출신의 방송인 브로닌을 모델로 발탁하여, 바나나의 넘치는 에너지로2010년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Dole(돌), 바나나 Goal(골) 잔치!’ 마케팅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