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코리아,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

Dole(돌) 코리아, 현대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수퍼푸드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
블루베리 출시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6월 4일부터 7월 11일까지 ‘가족끼리 함께 떠나는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 고객 사은행사 진행

Dole(돌) 코리아
유기농 블루베리 먹고,
가족과 함께 블루베리 농장에서 여름휴가 보내세요!

지난 2010년 6월 9일, 프리미엄 열대과일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청과회사 Dole(돌)코리아는 현대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수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가족끼리 함께 떠나는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 프로모션 진행을 시작하였습니다.

6월 9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를 구매한 뒤, 블루베리 용기 뒷면의 표시사항 스티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Dole(돌)코리아 홈페이지 (www.dole.co.kr)에 등록하면 신청이 합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20가족에게는 충북 괴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Dole(돌)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을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블루베리 농장체험에서는 농장 견학과 더불어 블루베리를 직접 따볼 수 있는 체험기회와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돼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여름휴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Dole(돌)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블루베리는 시력보호 및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수퍼푸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며, “특히 Dole(돌)코리아의 유기농 블루베리는 고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영양과일이다. 블루베리 체험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가족들이 건강한 에너지를 얻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Dole(돌)코리아는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블루베리 시식행사와 함께 유기농 블루베리 구입시 유기농 바나나 핑거를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