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코리아와 함께한 AMCHAM Picnic Day!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AMCHAM Picnic Day
AMCHAM Picnic Day 행사맞이 Dole(돌)축구공과 Dole(돌)돗자리 선물 증정

9월 4일 토요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AMCHAM Picnic Day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장을 찾아주실 많은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일찌감치 준비를 마친 신선한 과일 향이 가득한 Dole(돌)부스가 단연코 눈에 띄네요!
노란 의상을 맞춰 입은 스텝들이 환한 미소로 반겨주었습니다.

일찌감치 행사장에 오시느라 많은 분들이 아침 밥을 못 드시고 오셨는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Dole(돌)의 달콤한 스위티오 바나나 2개는 밥 한 공기의 열량을 가지고 있는 훌륭한 Food 거든요!

또, 비타민이 가득한 새콤달콤한 Dole(돌)스위티오 파인애플도 맛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신선한 파인애플을 드실 수 있도록 즉석에서 파인애플 커터기를 이용해 파인애플을 잘라드렸어요.
또, 무척 무더운 날씨에 갈증 나시는 분들을 위해 시원한 파인애플 주스도 마련하였습니다.

너무나 신선하고 달콤한 Dole(돌)의 과일을 맛보기 위해 줄이 끊임없이 이어졌어요.
뿐만 아니라 오늘은 특별히 많은 가족 분들께 Dole(돌)의 축구공과 Dole(돌)돗자리도 선물로 증정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인기만점인 Dole(돌) 캐릭터들과 많은 가족 분들이 사진 촬영을 하셨어요.
풍성한 먹을 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했던 AMCHAM Picnic Day!

Dole(돌)과 함께여서 더욱 즐거우셨죠?
다음에 또 즐거운 모습으로 함께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