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코리아, 100% 파인애플 과즙 쥬스 출시

Dole(돌)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최고 품질의 과일이 최고 품질의 주스를 만든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950ml 팩사이즈 제품과 아이들 학교 급식용으로 공급되는 포켓사이즈 제품 120ml으로 구성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청과회사 Dole(돌)코리아가 신선한 파인애플 과즙으로 만든 ‘돌(Dole)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Dole(돌)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는 Dole(돌)코리아가 선보이는 첫 번째 주스 제품으로, 최고 품질의 과일을 지역 농장에서 생산하는 청과회사가 만든 주스답게 뛰어난 영양과 순도깊은 맛을 자랑한다.

청정지역 고산지에서 한정재배한 Dole(돌)의 특수 품종인 스위티오 파인애플만을 사용해 일반 파인애플보다 당도가 높고, 칼륨 및 비타민C가 두 배 정도 많아 영양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950ml 팩사이즈 제품과 아이들 학교 급식용으로 공급되는 포켓사이즈 제품 120ml으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에 따라 구매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Dole(돌)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최근 과일 및 채소 뿐만 아니라 과일 주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된 배경에 대해 “주스 제품이나 미니사이즈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이 Dole(돌)의 과일과 채소를 보다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Dole(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는 최고 품질의 Dole(돌)스위티오 파인애플의 영양과 신선함은 그대로 살리되,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Dole(돌)코리아의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는 GS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980(중량 950ml)원이며, 포켓 사이즈 제품(중량120ml)은 현재 학교급식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백화점, 할인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