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가족과 함께 블루베리 농장에서 여름휴가 보내세요!

 

 

- 돌(Dole)코리아,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고품질 영양과일 "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
- ‘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 기념, 7월 17일까지 "블루베리 농장체험" 프로모션 진행

 
[2011년 6월 28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제 2회 돌(Dole)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2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돌 유기농 블루베리를 구매한 뒤, 제품 용기 뒷면의 표시 사항 스티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참가 사연과 함께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 등록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 가족(4인 기준)에게는 충북 괴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돌(Dole)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을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기획된 ‘제 2회 돌(Dole)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은 여름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유익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특히 올해 "농장 체험"은 블루베리를 직접 따볼 수 있는 수확체험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연 체험 학습 및 블루베리 오감 체험 놀이 등 자연을 보다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참가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돌(Dole)코리아가 선보이는 ‘태양의 레시피’라는 이름에 걸맞게 태양 아래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유기농 블루베리 역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수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시력 보호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영양 과일이라며 "특히 이번 블루베리 체험행사를 통해 지친 여름 활력도 얻고, 가족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돌(Dole) 유기농 블루베리"전국 대형마트 및 기업형 수퍼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용량 및 가격은 125g에 7천원선, 170g에 8~9천원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