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동시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돌(Dole)코리아,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 창구로 기업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운영 시작
- 10월 25일까지 돌(Dole)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돌(Dole)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방문해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돌(Dole) 과일을 제공

[2011년 10월 6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오늘부터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

돌(Dole)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을 통해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운영을 기획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일을 활용한 레시피 및 실생활에서 유용한 과일 영양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가이드 채널로서 운영할 예정이며, 돌(Dole)코리아 트위터돌(Dole)코리아 관련 최신 정보 등을 가장 발빠르게 전달하는 알림 채널로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돌(Dole)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쿠킹클래스, 스포츠 행사 등과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향후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Follow)’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10명), 돌(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10월 27일 발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과일 정보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돌(Dole)코리아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