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국내 과일 업계 최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2종 출시

- 돌(Dole)코리아, 국내 과일 업계 최초로 다양한 과일 레시피 및 과일 영양 정보를 제공
  하는 어플리케이션 ‘후룻 레시피(Fruit Recipe)’ 및 게임 어플리케이션 ‘돌 아일랜드
  (Dole Island) 출시
- 11월 27일까지 돌(Dole)코리아 어플리케이션 2종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돌(Dole)코리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매주 1명에게
  영양 과일 바나나를 제공

 

[2011년 10월 26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국내 과일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후룻 레시피(Fruit Recipe)’ 및 ‘돌 아일랜드(Dole Island)’를 출시하며,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 품질의 과일을 생산하는 청과회사에서 제안하는 어플리케이션 답게 ‘후룻 레시피(Fruit Recipe)’는 다양한 과일 레시피 및 과일 영양 정보가 수록되었으며, ‘돌 아이랜드(Dole Island)’는 과일을 이용한 게임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돌(Dole)코리아의 ‘후룻 레시피(Fruit Recipe)’는 바나나,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의 레시피를 볼 수 있는 ‘레시피’ 메뉴와 평소 즐겨보는 레시피를 등록할 수 있는 ‘즐겨찾기’, 레시피에 기록된 준비 재료나 조리 순서를 자신이 기호에 따라 수정할 수 있는 ‘마이 레시피’, 다양한 과일의 보관 방법 및 영양 정보가 담겨있는 ‘과일 백서’ 등 총 5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과일 레시피에 필요한 재료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바구니’, 간단한 메모를 기록할 수 있는 ‘메모장’, 조리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타이머’ 등 과일 요리에 유용한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모든 과일 레시피는 화면 캡쳐가 가능하며, 멀티미디어문자서비스 (MMS),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가족, 친구, 동료에게 공유 가능하다.

 

 

이와 같이 돌(Dole)코리아는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의 ‘후룻 레시피(Fruit Recipe)’나 ‘돌 아일랜드(Dole Island)’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각 어플리케이션 별로 매주 1명에게 돌(Dole)코리아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바쁜 일상 속 올바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 만점의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건강 메시지를 전달하며, 올바른 식문화를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돌(Dole)코리아는 수험을 앞둔 학생부터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싱글여성, 직장인, 등산객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바나나로 대한민국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11월 한달 간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을 진행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