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돌(Dole) 요나나스’로 무더위 한방에~


- 돌(Dole)코리아,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 ‘돌(Dole) 요나나스’ 국내 출시
- 돌(Dole) 요나나스, 유제품 넣지 않고 과일 통째로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만드는 저칼로리
  건강 디저트
- 2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탤런트 이윤미씨와 함께하는 사진행사’를 출발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돌(Dole) 요나나스 쿠킹클래스’ 진행

 

[2012 7 26일]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엄마표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 ‘요나나스’로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 나세요!”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어떤 과일이든 바로 손쉽게 부드러운 천연 아이스크림으로 만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 ‘돌(Dole) 요나나스를 오늘 국내에 출시한다.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 ‘돌(Dole) 요나나스’는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바나나, 블루베리 등 어떤 냉동 과일이든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기 때문에 과일 특유의 식이섬유, 비타민 등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유제품을 넣지 않아 무첨가, 무지방, 무콜레스테롤의 저칼로리 건강 디저트다.

또한 ‘돌(Dole) 요나나스’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영양과 맛이 좋은 과일을 부드러운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생과일 관련 가전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돌(Dole) 요나나스’는 여름철 상하기 쉬운 과일이나 먹다 남은 과일 등을 버리지 않고 맛있는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하게 과일을 소비할 수 있다.

(Dole)코리아는 똑똑한 주부로 잘 알려진 탤런트 이윤미씨를 요나나스 광고모델로 선정, 이번 신제품 출시를 본격화하기 위해 ‘이윤미씨와 함께 하는 사진행사’를 26,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다.

이를 시작으로 돌(Dole)코리아는 국내 1호 남성 푸드스타일리스트 정신우 셰프와 함께하는 ‘돌(Dole) 요나나스 쿠킹클래스’를 818일에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나나스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yonanas)를 통해 쿠킹클래스에 참가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가족을 초청한다.

이번 ‘돌(Dole) 요나나스’ 출시를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돌(Dole) 요나나스는 어떤 과일이든 손쉽게 엄마표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주방 가전”이라며,건강 먹거리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Dole) 요나나스가 우리 가족의 건강 디저트 메이커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Dole) 요나나스’는 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현대 홈쇼핑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99천원 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