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돌(Dole)코리아, 친환경 유기농 박람회 2007 참여

돌(Dole)코리아는 지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열린 친환경 유기농 박람회 2007에 참여하였습니다.

돌(Dole)은 바나나 업계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바나나와 국내에서 100% 재배되어 국내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생과 유기농 블루베리를 선보이고, 제품 홍보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돌(Dole) 코리아의 홍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 대상으로 돌(Dole)주방장갑 및 쟁반 증정 이벤트를 진행, 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더불어 돌(Dole)코리아는 친환경 유기농 박람회 2007과 함께 진행된 2007 체험학습 방과후 학교 박람회에도 참여하였습니다. 하루에 다섯 가지 색깔 이상의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자는 ‘건강컬러캠페인(Healthy 5 Colors Campaign)’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무료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전시장을 찾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씩 진행하였습니다.
체험학습전을 찾은 어린이들에게는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돌(Dole) 어린이 스케치북을 증정하기도 하였습니다.
* 돌(Dole) 코리아에서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소식은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refruit.co.kr)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 하시면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보다 빠르고 자세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