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돌(Dole) 코리아, 세계의 식탁을 담은 ‘컷샐러드’ 출시



- 영양 가득한 채소가 듬뿍, 각 나라 및 지역별 요리와 잘 어울리는 5가지의 샐러드 출시
- 손질된 채소가 개별 포장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돌(Dole)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컷샐러드는 각 나라 및 지역에서 먹는 요리와 잘 어울리는 신선한 채소들을 엄선하여 신선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샐러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컷샐러드는 다양한 채소를 균형 있게 혼합하여, ‘유러피언 블랜드, ‘이탈리안 블랜드’, ‘메디테리안 블랜드’, ‘아메리칸 블랜드’ 등 4종(190g)과 대용량으로 구성된 로메인 믹스 제품(400g) 등, 총 5종류이다.

‘유러피언 블랜드’는, 적근대, 양상추, 로메인, 라디치오 등 담백한 채소로 구성해, 스테이크와 같은 고기 요리에 곁들여 먹으면 좋다. 적양파와 샐러리, 로메인 등 아삭하고 이국적인 향을 즐길 수 있는 채소로 구성된 ‘이탈리안 블랜드’는 토마토 파스타와 곁들여 먹기에 좋으며, ‘메디테리안 블랜드’는 그린 치커리, 레드 치커리, 방울토마토, 로메인 등 지중해식 특유의 건강에 좋은 쌉쌀한 채소가 들어 있어 해산물이나 생선요리와 잘 어울린다. ‘아메리칸 블랜드’는 적채와 당근, 양상추, 로메인 등 부드럽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친숙한 채소로 스테이크나 크림 파스타에 곁들여 먹으면 안성맞춤이다.

빅마켓에 런칭되는 ‘로메인 믹스’ 대용량 믹스 샐러드는, 로메인, 적근대, 적채, 당근, 파프리카 등 달콤하고 아삭한 로메인과 상큼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어, 파티, 가족모임 에피타이져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돌(Dole) 코리아는 컷샐러드 출시를 기념하여,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올리브유 오리엔탈 레몬소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1인 가족이 늘어나고, 점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위생적인 시설에서 신선한 채소를 종류별로 다양하게 혼합해 깔끔하게 개별포장 하여 출시한 돌(Dole) 코리아의 컷샐러드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전 세계의 요리에 어울리는 다양한 조합의 채소 샐러드를 선보이는 만큼, 개인이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출시소감을 전했다.

돌(Dole) 코리아 신제품 컷샐러드는 전국 롯데마트와 빅마켓, 롯데수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