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돌(Dole) 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돌 바나나, 파인애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돌(Dole) 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돌 제품 구매 영수증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과일 등 경품 증정
- 12월 동안 주요 대형 마트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미니스토어 행사도 함께 진행

 

 

 

[2016년 12월 1일]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돌(Dole) 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매주 목, 금, 토요일에 돌(Dole)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매장에서 돌(Dole)의 각종 생과일 제품 또는 후레쉬컷 파인애플, 컷샐러드 제품을 구매한 후, 수령한 영수증을 촬영하여 이벤트 페이지(www.dole.co.kr/event)에 올리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각 마트 상품권 및 돌(Dole) 과일 제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프라인에서는 ‘돌(Dole) 미니스토어’ 행사가 일부 대형 마트에서 진행된다. 작은 가게 모양의 구조물을 설치하여, 어린이 고객들이 돌(Dole) 바나나 인형 탈을 착용하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 행사다. 즉석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미니스토어 행사 매장에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또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구매하면 탁상용 달력을 선착순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돌 코리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연말 선물을 받듯, 뜻밖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돌(Dole) 코리아의 ‘스위티오’는 품질과 당도가 일반 과일보다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돼, 당도가 높고 과육이 쫀득하며, 비타민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티오 파인애플 또한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재배돼 더욱 달콤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www.dole.co.kr/event) 또는 돌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