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예술 마을 헤아리에서 돌(dole) 쿠킹클래스 개최

    세계 최고의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열리고 있는
    ‘2007 판 페스티벌’에서 9/29(토)~30(일) 양일간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개최합니다.
예술인의 공동체 마을 헤이리가 주최하고 돌코리아가 협찬사로 참여하는 제1회 헤이리 판 페스티벌은 9/8(토)~30(일)까지 공연, 전시, 영상, 워크샵 등 다양한 장르로 펼쳐지는 독창적인 예술 축제로서 돌(Dole)코리아는 작년 pre-판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도 ‘맛있는 아트’라는 타이틀로 어린이 워크샵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헤이리에서 진행하게 될 돌(Dole)코리아 쿠킹클래스는 2004년부터 ‘5 a day’라는 건강 캠페인으로 시작되어 올해 9월로 100회를 맞았으며 야채와 과일을 주제로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2007년 가을, 예술 마을 헤이리에서 ‘돌(Dole)코리아 쿠킹클래스’는 아이들의 새로운 예술 창작 활동의 하나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9/29(토)과 30(일) 오후 1시에 헤이리 마을 어린이 전문 서점 ‘동화나라’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판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www.heyripan.net)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