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후룻팝 애플, 피치 2종 출시

이른 더위를 맞아 얼려 먹을 수 있고, 주스로 마실 수도 있는 2in1 여름 디저트, 후룻팝 2종 애플, 피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후룻팝’은 100% 과즙을 그대로 담아 상큼 달콤한 주스로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리면 시원한 아이스 바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애플팝’은 당도 높은 사과 본연의 달큰한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피치팝’은 ‘여름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인기 과일인 복숭아의 맛을 그대로 담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특별히 어린 아이들과 무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는 점을 고려해 안정성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습니다. 외부의 빛과 공기를 차단해 주는 테트라팩 무균 포장재를 사용해 상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과즙 만을 담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62㎖의 소형 패키지에 담아, 아이들의 실내 간식, 여름 간식, 휴가철 간식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후룻팝’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를 포함해 총 5종으로 판매되며, 대형마트를 비롯해 일반 슈퍼마켓, 이마트24,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olekorea/search?q=%ED%9B%84%EB%A3%BB%ED%8C%9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