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Logo

News

Dole(돌)코리아 새로운 CI 선포 및 활동 보도자료

기존 로고에 ‘푸른 하늘’이미지 삽입, 믿을 수 있는 청정 과일 제공 기업이미지 강화
‘건강 식사 대용식, 돌 (Dole) 바나나 알리기’ 활동 확대

(2008년 4월 8일)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돌(Dole) (www.dolefruit.co.kr)은 청정자연과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기업 CI를 선보인다. 돌 코리아의 새 CI는 힘차게 타오르며 빛을 사방으로 뻗어내는 ‘태양’과 수평선을 상징하는 ‘블루라인’으로 구성된 기존 로고에 새롭게 ‘푸른 하늘’ 이미지를 포함한 것으로 고객에게 언제나 신선한 에너지를 전하는 청정과일을 제공,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기업 의지를 담고 있다.

돌 코리아는 CI선포와 동시에 ‘바나나는 밥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에너지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건강 식사대용식, 바나나’에 대해 알리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2007년 하반기에 시작된 ‘굿모닝 돌(Dole) 바나나 캠페인’을 확대하여 직장인, 주부, 어린이 등 전 세대 대상 ‘굿모닝 돌(Dole) 바나나 체험’을 강화할 예정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아침 간편식 돌(Dole) 바나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K-리그 후원, 문화공연 전 ‘바나나 체험’활동 등 다각적으로 운동 전후 간식, 식사 대용 간편식 ‘돌(Dole) 바나나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 나호섭 차장은 새로운 CI선포와 관련하여 “웰빙 및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청과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갖추기 위한 돌(Dole)의 노력”이라며 “2008년 활동 역시 그 부분에 중점을 둬 진행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Dole Food Company Inc.) 대하여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 www.dolefruit.co.kr에서 얻을 수 있다.